top of page

도미노피자,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전기자전거'로 배달


도미노 피자 배달용 전기자전거 (출처 : Benzina zero 홈페이지)


도미노피자가 호주 전기 스쿠터 업체인 벤지나 제로(Benzina Zero)와 파트너십을 통해 피자 배달에 전기 자전거를 사용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와 벤지나 제로의 파트너십을 통해 호주와 뉴질랜드 전역의 9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전기자전거를 통해 배달이 될 예정이다. 지속가능한 음식 배달 비즈니스를 하려는 도미노피자의 목표가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얼 스트롱(Earle Strong) 도미노피자 장비 부서 책임자 는 " 벤지나 제로의 듀오 전기 모페드를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피자를 지속가능하게 배달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에 효율성과 비용절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우리는 3년전부터 배달에 맞는 전기자전거를 찾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듀오 모페드를 제공하는 벤지나 제로와 긴밀하게 협력하게되어 기쁩니다"고 덧붙였다.


벤지나 제로와 도미노 피자의 파트너십은 초기단계이지만 이미 배달을 위한 전기자전거 듀오를 출시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과 같이 운전면허증으로 오토바이를 운전할 수 있는 남호주(South Australia), 서호주(Western Australia),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 에서 도미노피자의 배달을 먼저 운영할 예정이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