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모빌리티연구조합, 횡성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업무협약식 개최






◇ 7월 20일 이모빌리티연구조합과 횡성군 도시재생지원센터간 업무협약식 개최


◇ 횡성군의 도시재생 사업을 위해 이모빌리티 차량 및 서비스 관련 적극 협조



이모빌리티연구조합은 7월 20일 횡성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횡성군 도시재생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황보창환 이모빌리티연구조합 이사장, 배효수 이모빌리티연구조합 사무총장, 마정현 이모빌리티연구조합 국장이 참석했으며 박용균 횡성군 도시교통과장, 유순호 도시재생지원센터장, 김태형 도시재생지원센터 팀장, 이효순 도시재생지원센터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또한 안문석 미래모빌리티포럼 공동의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이 날 협약을 통해 이모빌리티연구조합과 횡성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횡성군의 스토리텔링과 도시 브랜드화 추진 및 중심 골목 상권 활성화를 통해 강소도시 육성을 위해 긴밀하게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다.


황보창환 이모빌리티연구조합 이사장은 " 횡성군의 발전과 도시재생을 위해 이모빌리티연구조합이 선도적인 역할을 할수 있게되어 기쁘며 이를 통해 이모빌리티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효수 이모빌리티연구조합 사무총장은 "이모빌리티연구조합은 횡성군의 도시재생과 관광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며 이모빌리티를 통해 횡성군의 새로운 관광자원과 브랜드화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빌리티투데이 편집국>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