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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자동차의 경쟁력은?


독일 Gruenheide 인근의 새로운 Tesla 전기 자동차 제조 공장의 공식 개장식에서 새로 완성된 Tesla 전기 자동차
독일 Gruenheide 인근의 새로운 Tesla 전기 자동차 제조 공장의 공식 개장식에서 새로 완성된 Tesla 전기 자동차

테슬라 가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전반적으로 차량 가격을 대폭 인하 할 수 있었던 데는 이유가 있다. 자동차 회사는 문자 그대로 모든 라이벌보다 차량 당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ReutersTesla 가 EV 가격 전쟁에서 그 사실을 또 다른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보고 한다.

아울렛에 따르면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이 회사 는 한때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큰 적자 중 하나였지만, 2022년 동안 테슬라 는 차량당 이익 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보다 상당한 우위를 점했다.





Tesla는 2022년 3분기 차량 당 평균 총 이익 15,653달러를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Volkswagen , ToyotaFord 와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를 압도한다. Tesla 는 특히 Ford 차량 당 총 이익의 평균 5배다.

자동차 업계는 반도체 부족 등 공급 망 문제가 자동차 산업을 장악하면서 자동차 업계 전반에 걸쳐 판매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이익을 늘리기 위해 고마진 모델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는데, 이것이 Tesla와 대부분의 다른 자동차 회사가 차량 가격을 상당히 인상하기로 결정한 이유다.

2022년에 EV 수요가 전체 차량 수요를 훨씬 앞질렀다는 사실을 추가하면 매우 높은 가격을 얻게 된다.

Reuters는 생산 비용을 낮추기 위해 Tesla가 새로운 제조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했다고 말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소형 금속 부품을 대체하기 위해 대형 주물을 사용하는 것이다. 자동차 회사는 또한 배터리 제조 및 공급망을 내재화 하기로 결정했다. 이 회사는 또한 규모의 경제를 개선하기 위해 차량 설계를 표준화 했으며, 이는 사양에 관계없이 모든 Tesla가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보이는 이유이다.


이러한, 테슬라의 경쟁력은 가격을 인하하면서 EV 시장에서 경쟁하려는 주류 자동차 제조업체에 새로운 압력을 가하고 있다.

"Tesla는 약하고 마진이 적은 플레이어를 테이블에서 괴롭히기 위해 핵 옵션을 선택했습니다."라고 상하이에 본사를 둔 산업 컨설팅 Automobility의 대변인 Bill Russo는 말했다. 또한, 로이터는 "큰 파이, 적은 조각, 남은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이 먹습니다."라고 판단하고 있다. 이와 같은 시장 추세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Reuters에 따르면 분석가들은 글로벌 EV 시장의 생산 능력이 곧 수요를 초과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 2026년까지 북미 EV 수요는 연간 약 280만 대에 달할 것으로 보고되었다. 그러나 북미 EV 공장은 같은 기간에 45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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